본문 바로가기

맛집정보

고양시 탕수육 레알 대박맛집 탕수육

(일절의 지원 없이 제돈 27000원주고 사먹은

 개인 블로거의 순수 주관적 의견임) 

별의별게 다 스트레스인 요즘은 먹는게 낙이네요~~

linebiz21_01-2

암요~~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~~



예전에 우연찮게 싸우나 갔다가... 

설문동에서 들른적이 있는 중식집이었는데...


넘넘 맛있게 먹었지만...

오랜 싸우나로 기력이 없어 폿팅 못했던...

탕수육집... 고양동 지나다 우연히 보니 

여기에도 생겼네요~~

이집 프차인가?? 

하고 들렸더니..

맛도 메뉴도 다른곳하고 똑같네요~~

linebiz21_01-12 


점심시간이긴 했지만...


오 대박... 주차장 거의 만석!!

안에는 거의 2/3 손님들로

북적이네용~~


예전 타지점 방문때는 모든 일행이

짬뽕만을 먹어봐서리...

오늘은 짜장, 짬뽕, 탕수육... 골고루 

시켜 봤는데... 역쉬~~

엄지척!

같이간 일행분도 엄지척!

그래서 뿌듯하고 맛나고

행복한 식사였답니다..

ㅎㅎㅎㅎ 그러니 0칼로리 맞겠쥬?? 

레알.. 탕수육은 먹어본중 단연 최고구요~~

짜장도 참 맛있었고..

짬뽕은 약간 싱겁게 먹는 제입엔 쬐~~금

짯지만... 이것도 상급의 맛이네요~

linebiz21_01-4


고양동에서 광탄방면으로 가다보면 도로변에서 바로 보이구요~~

이름은 잘 모르겠는 군부대 맞은편이구요~~

주차는 뭐 그럭저럭 꽤 넓게 가능했습니다~

간판이 그냥 딱... 탕.수.육... 요 세글자에요~~


내부는 전부 입식으로...

중국집답게 군인들이 많더라는~~

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~~


메뉴가 딱 세개에요...

더도말고ㅋㅋㅋ덜도말고ㅋㅋㅋ

정확히 세개의 메뉴만...

전문점 포스가 물씬 풍기죠???

linebiz21_01-9 

주메뉴인 짜장, 짬뽕, 탕수육 세개 빼고는 술.. 이외 메뉴는 없습니다....


ㅎㅎㅎㅎ 명함에도.. 따악 이것만 있네요...

주소,,,,ㅎㅎㅎ 어렵게 찾았어용~~~


주소 :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457번지

지도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.



메인... 탕수육 소자입니다...
다른중국집하고는 다르게~

와... 정말 튀김옷이 정말 바삭 쫀득.. 예술이에요~~

선택의 여지 없는 부먹이구요~~


맑은 소스도... 큼직큼직한 야채 건더기도..

예술입니다... 레알 이집 탕수육 드셔보심

다른곳 못가실껄요???


linebiz21_01-3

 


7천원짜리 짬뽕의 비쥬얼입니다!

다른 중국집하고는 다르게

해물보다.. 고기가 많이 들어가고 

불맛이 강해 정말 옛날짬뽕맛이 많이 나며

야채도 듬뿍이라 맛있었습니다..

다만 조금 싱겁게 먹는 제 입엔

10% 짯다는....


5천원짜리 짜장의 비쥬얼인데요...

맘이 넘 급한나머지.. 나눠먹으려고 덜었다가 ㅋㅋㅋㅋ

아차 싶어서 사진 남깁니다...

다른 중국집에서... 유니짜장이라고...

고기 듬뿍넣어주고 추가요금 받는 수준으로

고기가 듬뿍 들어갔지만

느끼하지 않은... 

참 맛있는 한그릇 이었구요~~

linebiz21_01-6 

사진엔 없지만...

밥종류가 메뉴에 아예 없는대신...

밥은 무한리필 무료 셀프로 양껏

떠다 먹을 수 있네요~~

linebiz21_01-3linebiz21_01-3 

참 맛있는 집이었습니다~ 

글쓰는 지금도 배부르네요~~

배달은 안하는 듯 합니다~~



총평 : 맛 10점 만점에 10점+, 주차 9점

       청결9점, 친절 9점, 가격9점...

       다시 가라면???  억지로라도 다시 찾아감!!

       강추강추!!